Title
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
1 인터넷(WEB) 방문예약시스템 적용 공지 2013-10-22 2106
Question 방문 승인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Answer 방문승인은 1차 방문담당자(피방문자), 2차 출입관리 담당부서의 승인으로 이루어집니다.
Question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동의는 필수사항인가요?
Answer 『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』에 의거하여 당사는 제공자의 동의를 필수로 얻고 있습니다.
Question 방문예약시 방문담당자 정보를 모르는데 어떻게 하나요?
Answer 당사에 방문시 방문담당자(피방문자)와의 사전연락은 필수사항입니다.
방문할 담당자의 정보를 모르면 예약을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.
Question 방문예약을 등록했습니다. 신청결과 및 진행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Answer 동희오토 방문예약시스템 우측 중단 『방문신청결과조회』라는 항목을 클릭하신 후 『방문자명』으로 신청결과 및 진행상태를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.
Question 방문예약 후 신청내역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Answer 1) 동희오토 방문예약시스템 우측 중단 『방문신청결과조회』항목을 클릭하신 후 『방문자명 + 생년월일』로 방문신청 결과조회
2) 방문신청자 성명 또는 회사명 선택(클릭)
3) 상단 우측에 『수정』 버튼 선택 후 신청내용 수정
4) 신청하기 버튼 선택
동희오토